#일상

199809464
All Photos

Photos about #일상

네가 뭘 원하고 내게 뭘 바래도 난 이미 준비 돼있어 I know what you like, you want ...

Dec 8, 2019

네가 뭘 원하고 내게 뭘 바래도 난 이미 준비 돼있어 I know what you like, you want I know what you like 너의 작은 표정 몸짓 하나에도 모든 걸 느낄 수 있어 I know what you like, you want I know what you like #이기광 #whatyoulike #leegikwang #노래 #음악 #음악스타그램 #노래스타그램 #뮤직스타그램 #음악추천 #music #음반 #데일리 #daily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음반스타그램 #album #cd #record #레코드 #가요 #가사 #가사스타그램 #영화감독 #한준 #한준감독 #한준감독님 gttk0000

.
소율이가 힘찬이를 품은지 6개월이됐다.
힘찬이는 심장, 손, 발 등등 자리 ...

Dec 8, 2019

. 소율이가 힘찬이를 품은지 6개월이됐다. 힘찬이는 심장, 손, 발 등등 자리를 잡았다! 검사를 하는 시간동안 떨리고 불안했지만.. 정말 다행이고 고맙고 소율아 힘찬아 사랑해♥ 무엇을 먹는건지 입으로 쮸압쮸압하며 먹는다. 힘찬아 ~ 많이 먹고 건강히 자라렴!😊 . #힘찬이 #쮸압쮸압 #힘찬아뭐먹어? #임신6개월 #힘공주님 #딸바보아빠 #셀스타그램 #셀스타 #아기스타그램 #임산부 #아기 #일상 #데일리 #선팔하면맞팔 #맞팔해요 #선팔 #💕

 ...

Dec 8, 2019

쭈시스터땡큐❤
매번 주하장난감챙겨주는
형부와 언니에게
무한감사
이거  ...

Dec 8, 2019

쭈시스터땡큐❤ 매번 주하장난감챙겨주는 형부와 언니에게 무한감사 이거 물이 나와서 겁나좋아함 주빈아 어여커서 횽아랑놀자 #황금돼지띠 #황금돼지띠아기 #육아맘 #4개월아기 #육아소통 #아들둘맘 #아들스타그램 #아들맘 #사랑해 #도치맘 #일상 #모델아기 #주빈성장일기

#대구#북구#경북대학교#산책#겨울#일상#댕댕이#댕댕스타그램#반려견#반려동 ...

Dec 8, 2019

#대구 #북구 #경북대학교 #산책 #겨울 #일상 #댕댕이 #댕댕스타그램 #반려견 #반려동물 #가족 #푸들 #파티푸들 #댕청미 #다올이 다올이는 산책할때 걸어가면서 낙엽,나뭇가지 등등 계속 물고 다니는데 다른 댕댕이들도 그런가 의문...🙄

인생은 재탕의 연속 ...

Dec 8, 2019

인생은 재탕의 연속

뒤에 아줌마랑 애기가 놀랬네,,😅
#이월드 ...

Dec 8, 2019

뒤에 아줌마랑 애기가 놀랬네,,😅 #이월드

겨울☹️ ...

Dec 8, 2019

겨울☹️

겨울왕국 ...

Dec 8, 2019

겨울왕국

아 미춰 ㅎㅎㅎㅎㅎㅎㅎㅎ
#치와와그램
#주부그램🎀 ...

Dec 8, 2019

아 미춰 ㅎㅎㅎㅎㅎㅎㅎㅎ #치와와그램 #주부그램🎀

 ...

Dec 8, 2019

나 왜 이렇게 행복해 보임?
뽀야 씻기고 기절 🦁 ...

Dec 8, 2019

나 왜 이렇게 행복해 보임? 뽀야 씻기고 기절 🦁

가족사진 촬영했는데 울 애기 떨떠름한 표정 어쩔꺼얌.....🙄.....
#불만많은 ...

Dec 8, 2019

가족사진 촬영했는데 울 애기 떨떠름한 표정 어쩔꺼얌.....🙄..... #불만많은비숑 #떨떠름 #그만하개

뛰다 힘드니까 주저앉아서 엘라보고 오라고ㅋ
.
.
#드루와드루와👊 . ...

Dec 8, 2019

뛰다 힘드니까 주저앉아서 엘라보고 오라고ㅋ . . #드루와드루와👊 .

🤦🏻‍♀️ ...

Dec 8, 2019

🤦🏻‍♀️

 ...

Dec 8, 2019

#구미리얼맛집 #구미예약맛집
■■도심속■■
오리백숙 전문점은
경북최초 ...

Dec 8, 2019

#구미리얼맛집 #구미예약맛집 ■■도심속■■ 오리백숙 전문점은 경북최초이며 구미오리맛집은 부동의 1등이고 구미오리백숙도 어느덧 1등이 코앞입니다. 옛것을 책으로 배우며 요즘것을 경험하며 더 섬세히 나아가겠습니다 #온고지신 *일요일은 정기휴무랍니다. . . . #모던덕 #구미맛집 #구미맛집추천 #인동맛집추천 #경북구미맛집 #구미몸보신 #인동몸보신 #구미오리백숙 #구미회식장소 #인동회식장소 #구미단체회식 #인동단체회식 #구미회식 #구미연말회식 #구미핫플 #인동핫플 #일상 #데일리 #daily #건강 #보양식 #몸보신 #jmt #jmtgr #좋아요 #좋반

어느 가을날, 🍂 ...

Dec 8, 2019

어느 가을날, 🍂

외출 할때마다 드라이기 하고 고데기하고 자가다운펌 했는데 지금은 수건 ...

Dec 8, 2019

외출 할때마다 드라이기 하고 고데기하고 자가다운펌 했는데 지금은 수건으로 쓱싹쓱싹 하면 끝남ㅋㅋ

뒤풀이는 🍺 ...

Dec 8, 2019

뒤풀이는 🍺

✨착한 무불소치약✨
성분이 착해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 ...

Dec 8, 2019

✨착한 무불소치약✨ 성분이 착해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불소치약

📸 ...

Dec 8, 2019

📸

🤎 ...

Dec 8, 2019

🤎

오예 낼도 학교안간다✨✨ ...

Dec 8, 2019

오예 낼도 학교안간다✨✨

이제슬슬나갈때된거같다
.
.
.
.
#전역 ...

Dec 8, 2019

이제슬슬나갈때된거같다 . . . . #전역

남친이 생길거야 아마두 ~ ...

Dec 8, 2019

남친이 생길거야 아마두 ~

아무생각말고 돈이나 벌자 ~ ...

Dec 7, 2019

아무생각말고 돈이나 벌자 ~

1년 전 ...

Dec 7, 2019

1년 전

저때 진짜 행복했는디💖 ...

Dec 7, 2019

저때 진짜 행복했는디💖

웃는거가 우는거가 ...

Dec 7, 2019

웃는거가 우는거가

헷갈려 ...

Dec 7, 2019

헷갈려

.
🔥 불 토 🔥는 역시 #더리터 #더리터비프광장점!!
.
오늘은 날씨가 조금  ...

Dec 7, 2019

. 🔥 불 토 🔥는 역시 #더리터 #더리터비프광장점!! . 오늘은 날씨가 조금 따뜻해서 그런지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물론 요거스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!! . 이 외에도 다양하고 맛있는 음료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이 방문해주세요 ~ ❤️ . #더리터 #남포동카페추천 #더리터비프광장점 #맛집

그냥 다올려버리기😅 ...

Dec 7, 2019

그냥 다올려버리기😅

Thu-g
@thug_min @thug_clubs ...

Dec 7, 2019

Thu-g thug_min thug_clubs

진짜 겨울 너무추워 🥶 ...

Dec 7, 2019

진짜 겨울 너무추워 🥶

신기했던 경주 굴터널 칼국수집.
터널 통과하면 궁궐같은 넓은 공간이🎎

# ...

Dec 7, 2019

신기했던 경주 굴터널 칼국수집. 터널 통과하면 궁궐같은 넓은 공간이🎎 #경주 #굴터널 #칼국수 #흥무공원 #금산재칼국수 #존맛탱

😋🤪 ...

Dec 7, 2019

😋🤪

한국 뽜이✈ ...

Dec 7, 2019

한국 뽜이✈

감쪽같았지 ~ ...

Dec 7, 2019

감쪽같았지 ~

😋😛😝 ...

Dec 7, 2019

😋😛😝

@freshfeet_ecoynf 에서 종이실로 제작하는 양말입니당
여러번 세탁해도 보풀이  ...

Dec 7, 2019

freshfeet_ecoynf 에서 종이실로 제작하는 양말입니당 여러번 세탁해도 보풀이 전혀없고 다른양말에 비해 더 따뜻한거같아요! 저는 Burgundy, Floral White, Cornflower Blue 3가지 색상을 단목형으로 받았는데 Floral White색상은 무난하게 교복,사복 모두 잘어울리는 무난한 템이고 Burgundy와 Cornflower Blue 색상은 깔끔한 사복에 포인트로 신기 좋은 색상인것 같습니다❤️

찡이는 이번 내 생에 선물 ㅠㅠ 💝 ...

Dec 7, 2019

찡이는 이번 내 생에 선물 ㅠㅠ 💝

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 ...

Dec 6, 2019

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🍄

나는 네게 부사쯤이었겠지만 너는 내게 동사다. ...

Dec 6, 2019

나는 네게 부사쯤이었겠지만 너는 내게 동사다.

🥳
-
질리지 않아 좋아하는 것을 하기에 ...

Dec 3, 2019

🥳 - 질리지 않아 좋아하는 것을 하기에

12월엔 재밌게 보낼커임 ...

Dec 1, 2019

12월엔 재밌게 보낼커임

오랜만에 게시물 ...

Dec 1, 2019

오랜만에 게시물

놀자아앙ㅇ ...

Nov 30, 2019

놀자아앙ㅇ

☀️☀️ ...

Nov 30, 2019

☀️☀️

ღ
프라하성에서 바라보는 prague 🥺💚💙, ...

Nov 27, 2019

ღ 프라하성에서 바라보는 prague 🥺💚💙,

할많하않 ...

Nov 14, 2019

할많하않

잠시 쉬어가기 ...

Nov 5, 2019

잠시 쉬어가기

 ...

Oct 12, 2019

안녕 ...

Oct 8, 2019

안녕

토이스토리4 개봉 D-1
🍴🐎🌏🐻🐥🐰🐏🏍 ...

Jun 19, 2019

토이스토리4 개봉 D-1 🍴🐎🌏🐻🐥🐰🐏🏍

한복 오때🙈💗 ...

May 12, 2019

한복 오때🙈💗

We use cookies, just to track visits to our website, we store no personal details